북구 칠곡 배달가능 초밥집 스시락

가게는 읍내동에 있고 칠곡 전지역 배달 가능하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영업한다.

메뉴는 배달의 민족 들어가서 보면 된다.






모듬초밥+돈까스를 시켰다.

가격으 17,000원이다.

모듬초밥 구성은 광어, 연어2, 새우, 생새우, 장새우, 솔방울한치, 달걀, 이게조아, 유부

여기에 등심돈까스과 작은 우동 2개가 같이 온다.

초밥이고 2인분이고 배달임을 감안하면 17,000원은 괜찮은 가격이다.



모듬 초밥이다.

배달 초밥이라 큰 기대 안했는데 구성도 다양하고 맛도 꽤나 괜찮았다.

특히나 새우가 많아서 좋았다.



미니우동이고 그냥 미니우동 맛이다.


돈까스

소스는 따로 주는데 간장이랑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근데 소스는 좀 맛없었다.

새콤한데 그 새콤함이 좀 특별했다.

일단 흔히 맛볼 수 있는 맛은 아니었다.

샐러드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독특했다.

돈까스는 괜찮았으므로 집에 있는 돈까스 소스랑 같이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