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영일대 물회 맛집 환여횟집

영일대 근처에서? 포항에서? 가장 유명한 물회집 중 하나라고 들었다.

사람마다 평가가 갈리는게 심하다는데 손님이 많으면 아무래도 불만족스러운 손님도 많이 생기기 마련



가게 주차장은 따로 없다.

도로에 세우든지 공영주차장에 세우든지

넓고 요금도 비싸지 않으니 공영주차장 이용하면 마음 편하다.




메뉴판이다.

가짓수가 많지 않고 간단하다.

물회 한 그릇에 14,000원이고 결코 싼 가격이 아니다.

그런데 어차피 포항에서 물회 먹으면 다 비싸다.

맛없거나 사기치는 곳 아니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여기 물회는 맛있었다.

게다가 양도 많았다.



소면봐라 엄청 많다.



물회도 물회지만 매운탕이 진짜 맛있었다.

전날 술을 마셨는데 더 마실걸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공기밥은 식도록 뚜껑을 열어놓고 놔둔다.

소면 먼저 물회에 넣어서 먹다가 어느정도 먹으면 식은 밥을 넣고 말아 먹는다.

양이 엄청 많다.

소면과 밥이 많은 것도 있는데 물회 재료도 많다

별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회도 많이 들어가더라.

그렇다고 엄청 많은건 아니고 내가 기대를 별로 안했었는데 그 보다는 많이 주더라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