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추천 맛집 늘봄가든

전주로 여행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점심먹으러 들렀다.

지인의 추천을 받고 간 곳인데 마음에 들었다.

주차장이 있긴 한데 주차 난이도가 상이다.

이용객은 많은데 좁은데다가 언덕에 있어서 스트레스 받을 수 있다.

왜냐하면 이용객 대다수가 어르신들이라 길 막고 계시면 난감하다.


오곡정식이 11,000원이고 오곡정식 특이 16,000원이다.

특으로 시켰다.

오곡밥과 된장찌개 그리고 각종 반찬들이 나온다.

갈비찜 부드럽고 맛있었다.



원래도 나물반찬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특히 가지가 정말 맛있었다.

더덕구이도 꿀맛이었다.

아직도 맛이 생생하다.




홍어삼합

맛있었다.

홍어의 숙성도는 중간 정도라고 생각한다.

엄청 세지도 않았지만 너무 초심자용도 아니고

순살치킨처럼 손질되서 먹기 좋았다.

그 특유의 연골 같은게 적었다.




비싸긴 한데 남은 반찬을 자유롭게 포장해서 갈 수 있다.

나물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싸와서 저녁에 반찬으로 먹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