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칠곡 대학로 맛집 술집 추천 막걸리 2+1 주전부리

칠곡 대학로 가성비 최고의 막걸리집이다.

가성비 최고라고 해서 맛이 부족하지도 않다.

먹어보면 이 가격 치고 맛있는데? 가 아니라 맛있는데? 싶을거다.



일단 제일 비싼 안주가 4,900원이다.

근데 맛과 양을 보면 절대 4,900원 짜리 안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막걸리도 국순당 막걸리 시키면 2+1이라서 한 병에 2,600원 밖에 안한다.


예전에 가게가 망한거나 다름 없던 시절도 있었는데 벚꽃 인테리어로 바꾼 뒤 손님이 많아졌다.

요새는 손님 많아서 정말 북적북적하다.

원래부터 대학로에 막걸리 마실 곳이 많지도 않은데 안주가 이렇게 싸고 맛있으니 다른 곳을 갈 수가 없다.

다른 곳이 생길 수도 없고.


최근에 다녀왔는데 알바생이 엄청 친절했다.

내가 살면서 본 알바생 중에 가장 친절했음...

나도 모르게 벨을 자꾸 누르고 싶어질 정도로 친절했다.

알바생이야 뭐 시간이 지나면 계속 바뀌겠지만 어쨌든 정말 좋았다. 



자주 먹는 안주 2개

오징어 숙회는 맛도 있고 파는 곳이 잘 없다.

사실 처음에는 오징어 숙회 먹으러 갔었다.

순대 볶음도 맛있음.


제육볶음이랑 탕

탕은 무슨 탕이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둘 다 괜찮았다.





며칠전에 가서 시켜먹은 만두무침

진짜 맛있었다.

4,900원 치고 맛있는게 아니라 진짜 맛있었다.

도저히 4,900원의 맛과 양이 아니었음.

문제는 이날 먹은게 다 맛있었다는거



후라이드

여기서 후라이드를 시켜 먹을 사람이 많을까?

치킨 먹고 싶은면 치킨집 가겠지..

우리도 평소에 시켜먹던 것 말고 다른거 먹자해서 시켰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잘나와서 놀랐다.

정말 맛있었다.



안주가 맛있어서 흡입해버리는 바람에 하나 더 시켰다.

비엔나&만두 탕수육인데 이것도 맛있었다.




안주도 많이 안 시키고 술도 조금 마셨는데 서비스라고 주셨다.

감사히 잘 먹었다.

메론 꿀맛



전에 경북대학교 축제 때 약대 주막에서 직접 담근 야관문주를 먹어본 적이 있다.

엄청 맛있었었는데 그 생각이 나 시켜봤다.

야관문주 수리

엄청 별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