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황리단길 추천 술집 창고 1069

경주에 놀러갔다가 저녁 겸 술한잔 하러 들어간 곳이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처럼 보였다.


카페나 기념품 가게 같은게 많다.

이런 술집은 거의 여기 밖에 없었던 것 같다.




안주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는 게 많다.

골뱅이+소면 무침이랑 소시지+모듬감자 시켰다.




가게가 엄청 크고 넓다.

좌석은 1층, 2층에 있다.

2층은 좌식이고 분위기가 훨씬 좋다.

다니기 불편하기는 하지만



2층 창가자리에서 바라본 풍경

괜찮지 않음?

저녁 되니까 조명 켜져서 예뻤다.



기본안주

저 국물 맛있었다.





안주의 상태가 매우 좋았다.

둘 다 맛있게 먹었다.

동네에 있는 술집이었으면 자주 갔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을 정도로

또 갈일이야 있겠냐만은 다음에 황리단길 갈 때도 있으면 또 들르고 싶다.


골뱅이 소면은 많이 맵지 않아서 먹기에 딱 좋은 맛이었다.

소시지와 감튀는 뭐 어지간한 똥손 아니면 실패하기 어려운 요리.





수제맥주는 안마셔봤다.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