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지하 1층 푸드코트 페이웨이 리뷰

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페이웨이

미국식 중국요리에 아시안 푸드를 더한 페이웨이다. 쉽게 태국 음식점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하다.

 

 

페이웨이 메뉴판

메뉴판이다. 흔히 대학교 앞에 있는 쌀국수집이나 베트남 음식점 등과 비교했을 때 엄청난 가격이긴 하다. 웍 요리인 쿵파오 치킨과 스윗 & 사워 치킨을 시켜먹었다. 세트로 시켜서 스파이시 치킨 쌀국수 작은 것도 같이 나왔다.

 

 

페이웨이 스윗 & 사워 치킨 세트

스윗 & 사워 치킨 세트이다. 사진으로는 양이 적어보이는 것 같은데 먹어보면 그렇지 않다. 단 맛이 강할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렇지 않았다. 새콤달콤한 것이 꽤나 맛있었다. 스파이시 치킨 쌀국수는 이름부터나 생긴거나 닭개장이 생각나는데 먹어보면 실제로 그렇다. 1,000원을 추가하면 볶음밥으로 변경할 수 있다. 그래서 볶음밥을 먹었는데 이건 실수였다. 볶음밥도 맛있고 치킨도 맛있는데 같이 먹으니 어울리지 않았다. 그냥 흰밥에 먹는게 훨씬 맛있었을 듯 하다. 괜히 돈 더 주고 맛의 조화를 버리는거다.

 

 

페이웨이 쿵파오 치킨

친구가 먹은건데 이것도 맛있었다. 한 입 먹은거라 맛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남. 암튼 맛있었음.

 

 

페이웨이 닭개장

세트 시키면 주는 닭개장임. 위치는 아래 사진 참고.

 

 

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페이웨이 위치

 

 

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페이웨이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