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대구 수성교점 가본 후기

김광석 거리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빕스 수성교점에 다녀왔다.

 

빕스 샐러드바

훈제연어랑 먹물빵이 맛있긴 했지만 샐러드바 상태가 말이 아니었다. 처음 가본거였는데 내 돈 주고 다시는 갈 생각이 없는 레스토랑이다. 일단 가격에 비해서 음식 가짓수가 너무 적었다. 자연별곡이나 애슐리만 가도 여기 보다 음식 종류가 훨씬 많다. 심지어 거기보다 맛이 월등히 뛰어난 것도 아니었다. 맛도 그냥 평범하게 맛있었다. 비싼 돈 주고 먹고 싶을 정도는 아니었다. 이런 음식점이 왜 아직 장사를 할 수 있는지 이해가 안됨.

 

 

빕스 샐러드바 가격

런치랑 디너 가격을 보면 인터불고 호텔이랑 2만원 차이 나는데 여기 두 번 갈바에 인터불고 한 번 간다. 인터불고 호텔 뷔페가면 초밥도 개 맛있고 다른 음식들을 포함해 디저트, 음료 다 정말 맛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