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 석지수, 김윤희, YG걸스(고아라, 김혜림, 크리샤 츄) TOP10 진출

석지수의 노래는 지난주에 방영됐지만 결과는 이번주에 나왔다

노래 정말 잘했었다

이성은은 노래나 곡에 대해선 잘 모르겠고 기타가 되게 듣기 좋았는데 혹평을 받았다


매번 극찬을 받고 천재소리를 듣는 사람과 경쟁을 하는건 어떤 기분일까

석지수의 TOP10진출이 결정됐을 때 우녕인의 표정은 자신이 떨어질 것을 알고있다는 표정이었다

노력하는데도 매번 제자리라는 말은 정말 가슴에 와닿았다



 

김윤희 TOP10진출


개인적으로 나는 마은진이 더 좋았다

노래를 들어보니 왜 양현석이 선곡을 첫 곡에 바로 OK했는지 이해됐다

너무 좋은데 2위 경쟁에서 꼭 붙어서 TOP10에 갔으면 좋겠다




팀워크의 승리

나는 당연히 JYP가 이길 줄 알았다


유희열의 생각을 추측해보자면

JYP가 이길거라 생각했는데 까고 보니 50대50이다

그렇다면 당연히 약체라고 생각했던 팀에 더 플러스가 될 수 밖에

그리고 JYP팀은 2위 재대결에서 개인전으로 가도 알아서 살아남을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YG팀 멤버들은 혼자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줄 정도는 아닌 것 같다

그래서 그룹이 있는 것 아니겠나

개개인의 실력은 JYP팀이 더 좋은지 몰라도 결국 팀은 YG가 더 나았다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