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 갤러리&카페&음식점 쿤스트

복합문화공간 갤러리 쿤스트

대구 북구 칠곡에 산다면 자가용으로 금방 갈 수 있다.

주차공간은 5칸 정도로 기억이 잘 안나지만 조금 있다.


양떼목장에 들렀다가 밥먹을 겸 쉬러 간 곳이다.


건물 외관이 예쁜데 문을 열고 들어가면 더 예쁘다.



전시회가 열리기 때문에 음식 주문하고 나서 나올 때 까지 천천히 작품 감상을 할 수 있다.

별로 흥미가 없더라도 심심하지 않게 한 번 슥 둘러보면 좋다.



외관도 예쁘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다.

건물 중앙에 야외정원도 있다.


피자와 미트볼 스파게티를 시켜먹었다.

피자가 생긴건 좀 삐뚤하지만 맛은 있었다.

미트볼 스파게티도 맛있었다.

가격은 기억 잘 안나는데 비싼편이었다.




화장실 가는 길에 멍멍이가 있는데 엄청 순하고 가까이 가면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