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추어탕 맛집, 장모님 추어탕

네이버 지도에 장모님 추어탕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다.

강릉을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들러 밥을 먹을 곳이다.



앞에 가면 간판이 이렇게 눈에 띄게 있어서 못 찾을 수 없다.

문을 지나 직진해서 보이는 방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된다.



추어탕, 어탕장칼국수, 만구국 등이 있다.

어탕장칼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1인 주문이 안된다해서 추어탕을 먹었다.

맛이 궁금했는데 많이 아쉬웠다.




달걀 맛 이라 해야하나?

부드러운 맛이 많이 나는데 이 때 까지 먹어본 추어탕과는 전혀 다른 맛이었다.

맛있었다.

내가 생각한 추어탕과는 많이 다르긴 했지만 반찬도 맛있었고 전반적으로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