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비에이 카레 맛집, 코에루

비에이/후라노 버스 투어 전체 일정 보기



구글 지도에 '비에이 코에루'라고 검색하면 나온다.



원래 비에이에서 먹고 싶은 음식은 따로 있었는데 여행사에서 예약해주는 곳으로 가서 먹었다.

카레가 주력 음식인 코에루다.



눈이 펑펑 내리기 시작했다.

아침까지만 해도 맑았는데



덕분에 음식 기다리면서 창밖을 보는 맛이 있었다.



가게 분위기는 아늑하고 좋다.

다만 휴대폰을 충전하고 싶었는데 마땅한 빈 콘센트를 발견할 수 없었다.



카레 우동, 카츠 카레, 오므라이스가 있었는데 카레 우동을 시켰다.

셋 다 맛있어보였는데 카레 우동이 특별해보여서 선택했다.

맛있게 먹긴 했는데 내가 생각했던 것 만큼 특별한 음식은 아니었다.

그래도 맛있긴 했다.

카레가 맛있었다.



메뉴판이다.

카츠카레나 오므라이스를 먹어볼 걸 그랬다.



삿포로 맥주 하나 시켜서 든든하게 먹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