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 디저트 멘보샤 리뷰

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멘보샤 가격

요즘 들어서 신세계 백화점에서 점심을 먹고 오는 일이 늘었다. 밥을 다 먹고 나면 뭐 맛있는거 없나 지하 1층을 둘러보곤 하는데 그러다 멘보샤를 발견했다. 유튜버 소프의 멘보샤 만드는 영상을 보고 멘보샤라는 음식의 존재를 처음 알았다. 그 후로 정말 먹고 싶었지만 집에서 해먹기 귀찮아서 미루던 차에 아주 잘 된 일이었다. 조리 방식에 따라서 오븐에 구운 멘보샤와 기름에 튀긴 멘보샤 두 종류가 있었다. 그런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사기 전에 좀 고민됐다. 친구랑 같이 종류별로 먹어보자 싶어서 4개 샀다.

 

 

기름에 튀긴 멘보샤와 오븐에 구운 멘보샤

왼쪽의 철판 위에 올라간 멘보샤가 오븐에 구운 멘보샤이고 오른쪽에 있는게 기름에 튀긴 멘보샤이다. 이연복이나 소프나 멘보샤를 튀겨서 만들기도 했고 당연히 튀긴게 더 맛있을 것 같았지만 오븐에 구운 것도 맛이 궁금해서 사봤다.

 

 

칭따오 맥주와 멘보샤

날이 좋아서 편의점에서 칭따오 맥주를 사서 건물 앞 벤치에서 먹었다. 

 

 

멘보샤

단면을 보면 알겠지만 새우 살이 아주 통통하게 잘 들어있다. 맛있었고 의외였던건 오븐에 구운게 더 맛있었다. 튀긴게 별로인건 아니었지만 오븐에 구운게 먹을 때 더 편하고 느끼함이 덜해서 좋았다. 멘보샤 파는 위치는 아래 사진 참고.

 

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멘보샤 위치

 

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멘보샤 위치